용인 죽전고 신입생 등교맞이 행사 실시
상태바
용인 죽전고 신입생 등교맞이 행사 실시
  • 김영두 기자
  • 승인 2020.06.03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석같이 빛나는 너의 미래를 응원해’
용인 죽전고 신입생 등교맞이 행사 실시
용인 죽전고 신입생 등교맞이 행사 실시

[경기시사투데이] 용인 죽전고등학교(교장 김유성)는 6월 3일(수) 입학 후 첫 등교를 하는 1학년 신입생을 환영하기 위해 ‘신입생 등교 맞이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신입생 등교 맞이 행사’는 레드카펫 길 걷기, 후배들을 위한 선배들의 등굣길 앙상블 음악 연주,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학교 비전과 응원 문구가 담긴 개인용 텀블러 기념품을 증정했다.

‘신입생 등교 맞이 행사’는 코로나 19로 인해 그동안 등교가 늦어지고, 입학식이 취소됨에 따라 처음 학교에 발을 내딛는 신입생들을 환영하고 앞으로의 고등학교 생활을 격려하고자 죽전고 교육 가족들의 정성이 담긴 마음을 전달하고자 개최하게 되었다.

죽전고 신입생 염미림 학생은 “학교에 계속 가지 못해 걱정이 컸는데, 선생님들과 선배들이 반갑게 맞이해주셔서 고등학교 생활에 대한 두려움이 사라졌고, 관심과 정성이 느껴져서 따뜻한 아침이었다.”는 소감을 전했다.

플룻을 연주한 죽전고 2학년 최연우 학생은 “1학년 친구들이 입학식을 하지 못해 많이 아쉬웠을 텐데 이렇게 멀리서나마 연주로 후배들을 환영할 수 있어 기쁜 시간이었다”는 소감을 전했다.

김유성 교장은“코로나 19로 인해 그동안 교복을 입지 못하고, 가정에서 학습하던 신입생들을 학교에서 직접 만나게 되어 반갑고 기쁘다”며 “앞으로 3년 동안 죽전고등학교에서 자신의 꿈을 펼치며 선생님들, 교우들과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학교생활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