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무환경 개선에 모범을 보이는 아파트 선정
용인시노사민정 상생의 노사문화 구축 지역경제 발전 활성화

신봉동 동일하이빌 4단지 아파트
신봉동 동일하이빌 4단지 아파트

용인시 노사민정협의회 2019년도 사업중 하나인 아파트 경비원 고용안정을 위한 우수아파트 인증패 제막식을 11일 개최하였으며 용인시 아파트연합회 관계자 수지구 신봉동 동일하이빌 4단지 아파트 입주민, 용인시노사민정협의회 위원 등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용인시노사민정협의회에서는 이번에 선정된 동일하이빌 4단지 아파트게이트1(정문). 게이트2(후문) 경비실 및 보안초소에 에어컨 설치, 경비원 (기전실.하이빌하우스 내 카페) 휴게실 설치하여 우수아파트로 선정된 배경을 밝혔다.

손남호 부위원장은 “용인지역 아파트 경비원 고용안정 사업에 있어 경비원들의 근무환경개선을 위해 노력하신 입주자대표회의 회장 및 관계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아파트 경비원들이 업무에 전념할 수 있도록 업무공간인 근무환경 향상을 위해 입주민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광수 용인시아파트연합회회장은 용인시노사민정협의회와 협의하여 19년도 총 15개 우수아파트를 선정함으로써 오늘 아파트 인증패 제막식을 진행함에 뿌듯함을 느끼며 아파트 경비원 처우개선 우수사례를 지속적으로 홍보하여 입주민과 경비원이 더불어 사는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안재주 신봉 동일하이빌 4단지 아파트 회장은 “용인시노사민정협의회 우수아파트로 선정해주신데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타 단지에서도 아파트 경비원 근로환경 개선을 위해 모범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경기시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