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관내 위기가정지원을 위한 기탁식 진행
아동 장학금 지원 및 부모교육 등 다양한 사업 연계 예정

‘사진 제공=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
‘사진 제공=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

[경기시사투데이] 28일(목),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본부장 양재명)는 오산시국공립어린이집연화회(회장 곽보연)과 관내 위기가정 아동을 지원하기 위한 기탁식을 진행하였다. 이번 기탁식은 오산시자원봉사센터에서 진행됐으며 양재명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장, 곽보연 오산시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 회장 및 45명 관내 어린이집 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이번 기탁식은 오산시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와 지역 내 위기가정아동을 돕기 위한 장학금 3백만원을 기탁하고 연합회 소속 어린이집과 부모교육, 나눔활동 등 다양한 협력 체계를 마련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양재명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장은“오산시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와 오산지역의 유아들을 위해 다양하고 폭넓은 사업을 함께 수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는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 함께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곽보연 연합회 회장은 “굿네이버스와 함께 위기아동 지원에 많은 관심을 기울일 계획이며 이웃사랑 실천이 활발히 전개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따듯한 인성을 지닌 성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굿네이버스와 적극 협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는 아동권리교육, 나눔인성교육 등 세계시민교육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경기시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