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경찰서어린이집, 굿네이버스 해외아동 1:1 결연사업에 정기후원 진행
‘좋은이웃어린이집’굿네이버스 대표 나눔캠페인으로 유아기관 참여 가능

사진 제공 = 굿네이버스 경기강원권역본부’
사진 제공 = 굿네이버스 경기강원권역본부’

[경기시사투데이] 굿네이버스 경기강원권역본부(권역본부장 김정미)는 군포시 재궁동에 위치한 군포경찰서어린이집(원장 김효정)과 함께 ‘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군포경찰서어린이집은 이번 좋은이웃어린이집 캠페인을 통해 굿네이버스 해외아동 1:1 결연에 동참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굿네이버스‘좋은이웃어린이집’은 지구촌 아이들의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나눔 캠페인이다.

군포경찰서어린이집은 좋은이웃어린이집 캠페인 참여를 통해 굿네이버스에서 진행하는 아동권리교육 및 나눔인성교육에 적극적인 참여를 약속했다.

군포경찰서어린이집 김효정 원장은 “아동들이 영유아기때부터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가지고 사랑을 나누는 방법에 대해 배웠으면 하는 바램으로 후원을 시작하게 되었다”며“굿네이버스 좋은이웃어린이집 캠페인 참여를 통해 따듯한 나눔이 확산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굿네이버스 경기강원권역본부 김정미 본부장은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굿네이버스를 통해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해주시는 원장님께 깊은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함께해주신 군포경찰서어린이집 원장님의 말씀처럼 따듯한 나눔이 더욱더 확산될 수 있도록 굿네이버스가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굿네이버스 경기강원권역본부는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으며, 경기 강원지역 내(수원, 의왕, 군포, 시흥, 안산, 안양, 광명, 과천) 굿네이버스 ‘좋은이웃어린이집’ 캠페인 동참을 희망하는 곳은 굿네이버스 경기강원권역본부(031-8061-7036)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기시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