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도시공사, 2019년도 청렴간담회 개최”
“화성도시공사, 2019년도 청렴간담회 개최”

 

화성도시공사(사장 유효열)는 지난 6월 11일(화) 화성도시공사 본부 회의실에서 2019년도 청렴간담회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청렴간담회는 화성도시공사와 공사, 용역 등 계약을 체결하고 화성도시공사의 주요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11개 주요 협력업체와의 상생 및 동반성장을 위하여 협력업체 13명의 임직원을 초대함으로써 이루어 졌다.

청렴간담회는 참석자 소개, 화성도시공사 사장 인사말씀, 인권윤리경영 및 신고제도 등 안내, 협력업체 임직원 의견청취 및 질의응답, 설문작성, 기념사진 촬영, 오찬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화성도시공사 유효열 사장은 이날 인사말에서 “윤리경영, 갑질근절 등 우리사회가 공유하는 모든 가치가 광의적으로는 인권경영과 연결되어 있어 인권경영의 실천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할 수 있으며, 협력업체 임직원 여러분께서 인권윤리경영의 파트너로서 화성도시공사가 올바른 인권윤리경영의 길로 나아갈 수 있도록 채찍과 격려를 함께하여 주시기를 바란다”고 부탁하였다.

(우측4 김종문 공사 상임이사)
(우측4 김종문 공사 상임이사)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협력업체 임직원들은 화성도시공사 임직원에게 허심탄회하게 공사 진행 과정에서의 애로사항이나 의견, 질의를 하였으며, 화성도시공사 임직원들은 협력업체 임직원들의 애로사항 등 의견, 질의에 대하여 성심 성의껏 답변하면서 앞으로 공사가 인권윤리경영을 추진하는데 소중한 밑 걸음으로 삼겠다고 밝혔다.

한편 화성도시공사 윤리감사팀 담당자는 “이번 청렴간담회를 통하여 공사와 협력업체간의 상생 및 동반성장하는 계기가 마련되었다며, 향후 지속적으로 청렴간담회를 확대 개최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시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