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5월 4~12일 용인 포은아트홀 초연, 5월 3일 오후 3시 프레스콜

 

국내 최고, 세계 최고의 태권도 공연예술을 표방해 온 와이킥 엔터테인먼트가 5월 4일부터 12일까지 용인 포은아트홀에서 신 한류 프로젝트 <한빛> 공연을 대규모로 선보인다.

(재)용인문화재단(김혁수 상임이사)과 (주)K-kick(대표 백승민)의 공동 주최와 (주)Y-kick(대표 김용재)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공연은 한글의 창조적인 요소를 가미시켜 아름답고 박진감 넘치는 예술로 승화시킨 태권도 퍼포먼스 공연이다.

최고의 테크닉을 갖춘 출연진, 남녀 간의 사랑을 담은 탄탄한 스토리 구성, 한글의 미학적 표현, 변화무쌍한 마샬아츠 퍼포먼스를 중심으로 한 박진감 넘치는 시간을 관객에게 선사할 것이다.

태권 퍼포먼스 <한빛>은 문(한글)과 무(태권)가 하나로 힘을 합해 어려움을 극복하는 이야기를 바탕으로 꾸려진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 한글을 바탕에 둔 다양한 태권 동작을 활용하여 적을 소탕하는 과정을 통해 문과 무가 하나로 모여야 한빛으로서 강한 힘을 가질 수 있음을 표현하고자 한다.

또한 <한빛>은 국내 최정상급 스태프 20여 명과 국내 유일 마샬아티스트 30여 명, 아역배우 6명이 출연하는 작품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창작 공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본 공연에 앞서 5월 3일 오후 3시 공연이 펼쳐지는 용인 포은아트홀에서 프레스콜을 개최한다.

o 공연
극작 및 연출: 이대현(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부 교수)
드라마트루기: 김주연(용인대학교 태권도학과 교수), 김은정(용인대학교 경호학과 교수)
한글디자인: 캘리그라피스트 박병철 작가
의상디자인: 담연 이혜순 한복디자이너
음악 및 작곡: 이선주
안무: 김지연
영상: 김진우
 

o 공연 개요* 공연장소 : 용인문화재단 포은아트홀(용인시 수지구 죽전동)
* 공연기간 : 2013년 5월 4일(토)~5월 12일(일)(6일 월요일 제외)
* 공연시간 : 평일 오후 8시, 토·일 오후 3시/ 오후 7시(12일 7시 공연 없음)* 관 람 료 : VIP석 8만원, R석 6만원, S석 4만원, A석 2만원* 문 의 : 031-321-7280

o 프레스콜 개요* 장 소 : 용인문화재단 포은아트홀(용인시 수지구 죽전동)
* 일 시 : 2013년 5월 3일 오후 3시* 문 의 : 031-321-7280
(객석 사진촬영이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경기시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