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7일 용인시 처인구 모현레스피아에서 '제15회 모현면시설채소생산자연합회 한마음체육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 김학규 용인시장, 백군기 국회의원, 조성욱·오세영도의원, 정창진시의원, 서은호지부장, 황종락 모현농협조합장, 이정용 모현면장, 임호영 체육회장, 정연주 모현면이장협의회장, 백남성 시설채소생산자연합회장 등 회원 3백여명이 참석했다.

 
김학규 용인시장은 이날 "여러분은 청정채소재배를 위해 항상 노력하는 모습이 아름답다"면서 "그동안 채소가격하락으로 인하여 근심이 심하나 이제 다시 오를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앞으로 친환경 자재 등 농업분야에는 아낌없이 지원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백군기 국회의원은 "참석한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40년간 군생활을 하고 국회의원이 되었는데 앞으로 농촌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세영 도의원은 "모현면 지역이 항상 수해로 인한 문제가 많은데 하천정비를 위해 앞으로 노력할 것"이며 "농산물 가격안정을 위한 대책마련도 세우도록 할것"이라고 강조했다.

 
황종락 모현농협 조합장은"오늘 하루 근심 털어놓고 하루종일 신나고 즐겁게 보내세요"라고 짧게 인사를 했다.

행사에 앞서 모현농협 한울타리 풍물패 공연이 있었으며 공연에 이어 모현중학교 1학년 1반 박은비 학생외 4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등 뜻 깊은 행사가 이어져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저작권자 © 경기시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