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인모현 펫앤스토리(pet&story)전경

반려견 천만 시대가 다가오면서 넓은 정원에 펜션같이 아름답게 꾸민 반려견들의 쉼터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곡현로 748-1” 펫앤스토리(pet&story) 가 애견카페로서 애견인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펫앤스토리 는 차로 분당에서 20분 외대4거리에서 5분거리에 있어서 성남, 분당, 판교, 광교, 강남, 광주, 수지지역에서 이용하기에 편리하다.

▲ 용인모현 펫앤스토리(pet&story) 반려견들의 편안한 산책로 놀이터 전경

펫앤스토리 카페는 맛있는 브런치와 커피를 실비로 제공하고 있으며 쾌적한 실내 위생 상태를 자랑하고 있고 카페에 방문하면 먼저 카페 상주 견 스폰지 와 누리가 재롱을 부리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수영장과 넓은 정원, 그리고 돌담길을 따라 올라가는 산책로는 반려견들에게 편안하게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이며 주말에는 반려견들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명소로 자리하고 있다.

▲ 용인모현 펫앤스토리(pet&story)청결을 최우선으로하는 아늑한 애견호텔

이곳에서는 반려견 미용을 손수 할 수 있다. 소중한 나의 반려견을 내 생각과 취향에 맞추어서 나만의 스타일을 만들 수 있다. 나와 함께 삶을 마감할 반려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반려인이라면 멋진 교감과 사랑을 함께 하고 모든 비용은 실비로 운영되며 카페 대표와 협의 후 결정하면된다.

▲ 용인모현 펫앤스토리(pet&story)아름다운 야경

카페 관계자는 모든 시설은 안전사고 없이 훈련받은 애견들을 통해 가족의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데 노력하고 반려견과 견주 분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최고의 서비스로 모시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용인모현 펫앤스토리(pet&story)반려견 수영장

한편, 펫앤스토리(pet&story)카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 찾아오시는길

펫앤스토리
주소: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곡현로 748-1
전화: 1833-2773
시간: 매일 10:30-21:00
주말 예약제 운영
 

저작권자 © 경기시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