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잔한 음악과 향긋한 커피 좋은 작품 감상 그리고 전원속의 낭만-

▲ 조용한 음악속에서 자연을 감상하며 차한잔의 여유를 즐길수 있는곳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에서 4차선 국도를 타고 백암면 입구 교차로에서 제일약품 방향으로 좌회전하여 조금 지나서 도로를 벗어나 한적한 시골 마을 길로 접어들면 좌우로 펼쳐진 논과 밭이 보이고, 조금만 더 들어가면 깔끔한 외관을 자랑하는 와조 갤러리카페가 자리하고 있다.
▲ 차한잔을 마시기위해 잠시고민에 빠질듯 직접구운 빵과 그리고 사장님의 정성이더한 맛

약간은 수수하게 지어진 건물의 외형은 카페이름 와조/Oiseau[wazo] 의 말 그대로 새의 모형과 비슷하게 지어진 건물로 약간 높은 자리에 있어 카페에서 바라보는 탁 트인 전망은 새를 닮은 듯 자유롭고 편안해 보인다.

▲ 깨끗한 카페주변과 자연과 어우러진 풍경을 감상할수 있는곳

카페의 사장 김종철 사진작가의 작품들로 꾸며진 이층과 외관 벽의 사진들은 일년내 감상할 수 있고 매월 바꿔가며 전시되는 작가들의 여러 작품 들은 올 때마다 새로운 또 다른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
갤러리 대관은 무료이며 약간의 홍보비용만 부담하면 한달 동안 나만의 전시공간을 가질수 있어서 뜻깊은 이벤트가 되고 있다.

▲ 나의마음은 벌써 저 자연과 함께 힐링하고있다

눈 덮인 겨울 정원과 봄, 여름엔 푸른빛의 잔디 위에 갖가지 꽃을 볼 수 있고, 정원을 그냥 거닐어도 힐링이 되는 공간이다.

특히 여든이 넘어 용기 있게 카페를 오픈한 김종철 사장의 열정을 바탕으로 사진을 좋아하고 카메라에 관심 있으신 분들과 뜻깊은 대화가 오갈 수 있고, 정보도 교환할 수 있는 새로운 장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 오시는길

             경기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덕평로26번길 67(우)17172
             지번백암면 백암리 42-2
             대표번호 031-336-6654 
 

저작권자 © 경기시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