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극스타를 실제로 만나는 스페셜 이벤트』

 

- 일시 : 2013년 11월 23일(일), 15:30 / 장소: 관아
- 2014 최고의 사극! 영화 <역린>의 주인공들과 함께 하는 스타 이벤트
- 영화 <역린> 출연배우 조재현과 함께하는 핸드프린팅, 미니 인터뷰

사극의 명소 한국민속촌에서 12월 1일까지 “제2회 사극드라마축제”가 열리는 가운데, 23일 <사극스타를 실제로 만나는 스페셜 이벤트>가 진행된다.

▲ 배우 조재현
사극드라마와 영화의 단골촬영 장소인 한국민속촌의 이번 이벤트는 2014년 최고의 사극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역린>의 출연배우 조재현의 <스타 핸드 프린팅>과 <미니 인터뷰>를 통해 팬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자리로 꾸며진다.

또한 배우들의 리얼한 연기와 함께 실제 촬영현장을 바로 눈앞에서 볼 수는 기회를 제공한다.

드라마 ‘다모’, ‘패션70’s', ‘베토벤 바이러스’ 등으로 유명한 스타 연출가 이재규 감독의 작품으로 배우 현빈의 제대 후 복귀작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역린>은 정조의 암살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암투를 다룬 사극영화로 한국민속촌의 수려한 풍경과 고즈넉한 고택을 배경으로 촬영이 진행되고 있다.

극중 정조를 죽이기 위해 살수를 키워내는 ‘광백’역을 맡은 배우 조재현과 함께 하는 <사극스타를 실제로 만나는 스페셜 이벤트>는 미리 듣는 영화 <역린> 이야기와 화면으로만 보았던 스타의 소탈하고 따뜻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그밖에도 한국민속촌의 <제2회 사극드라마축제>는 영화 ‘군도’와 MBC 드라마 ‘기황후’ 등 사극 영화 및 드라마의 생생한 촬영현장을 엿볼 수 있는 <Real 촬영스케치, 촬영현장 습격하기>를 포함해 행사기간 동안 사극을 주제로 한 다양한 전시, 공연, 체험행사들이 펼쳐져 사극을 사랑하는 국내외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행사와 관련된 내용은 한국민속촌 홈페이지(www.koreanfolk.co.kr)나 한국민속촌 마케팅 팀 (문의 031-288-2941)으로 문의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기시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