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중소기업 주간행사 [Change & Impact, 사회적경제 Festival]-

신용보증기금이 중소기업주간을 맞이하여 “사회혁신 비즈니스로 세상의 변화를 선도하라”라는 주제로 5월 15일 서울시 마포구 공덕동 가든호텔 2층에서 오후 2시부터 “Change and Impact, 사회적 경제 Festival” 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올해 30회를 맞는 이번 행사에는 컨설팅그룹, KOTRA, 권역별 통합지원기관 등 그룹 전문가들과 사회적 기업 대표 및 중소기업중앙회,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등 100여명의 유관단체 관계자들이 참가하게 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사회적 경제 관련 특강, 사회혁신 비즈니스 성공사례, 문화공연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며, 이제 막 진입하려는 (예비)사회적 경제 창업기업에게는 살아있는 전문가로부터 도움을 받는 신선한 교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사회적 경제의 현재와 미래”라는 주제로 명사의 특별강연과 “사회혁신 비즈니스 성공사례”라는 주제로 기업체의 실질적인 사례발표는 미래의 사회적 창업기업가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는 신선한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참가자들이 직접 사회혁신 멘토나 전문가들과 직접 멘토링을 받아 사회적 경제에 대한 이해도와 창업 준비에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사회공헌활동까지도 현장에서 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기대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금번 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기업체는 참가 신청서를 이메일(consultop@kodit.co.kr) 또는 팩스(0505-071-5512)로 송부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기시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