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중소기업 주간행사 ”Change & Impact, 사회적경제 Festival“-

신용보증기금이 중소기업주간을 맞이하여 “사회혁신 비즈니스로 세상의 변화를 선도하라“라는 주제로 5월 15일 서울시 마포구 공덕동 舊 마포사옥(19층, 1층)에서 Change and Impact, 사회적경제 Festival“ 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올해 30회를 맞는 이번 행사에는 컨설팅그룹, KOTRA, 권역별 통합지원기관 등 그룹 전문가들과 사회적 기업 대표 및 중소기업중앙회,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등 100여명의 유관단체 관계자들이 참가하게 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는 사회적 경제 관련 특강, 사회혁신 비즈니스 성공사례, 문화공연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제 막 진입하려는 (예비)사회적 경제 창업기업의 자생력 제고를 위한 창업교육 과 실무 교육을 위해 ”사회혁신 아카데미“를 열어 2일 동안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장을 마련한다.

특히, 19층 강당에서는 사회적 경제의 현재와 미래, 기업체의 사례발표 보증지원제도 안내, 사회혁신 멘토링 및 전문가와 상담을 현장에서 실시함으로서 현실적인 교류를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6층 컨퍼런스 룸에선 사회적경제관련 특강과 사회적기업의 연계,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실질적인 사례를 현장에서 느낄 수 있도록 1층 로비에서 참여기업 제품 전시홍보 및 다양한 행사가 있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기시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