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나눔으로 다함께 행복한 세상을-

▲ 전체기념사진
▲ 박복우

사단법인 나눔행복나라(이사장 박복우 목사) 설립 감사예배 및 임원 취임식이 4월 21일(금)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있었다.

1부 설립 감사예배는 이사장 박복우목사의 사회로 시작하여 교육회장 이규봉목사의 대표기도와 기획회장 서태섭목사의 레위기 25장 55절 성경봉독 후 수원명성 아멘찬양단, Joy & Hope 중창단 찬양 후 총재 안명환목사의 <좋은 품꾼>이라는 제하의 설교가 있은 후 부총재 김수읍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2부에는 동자동 쪽방촌 수혜자 대표의 인사와 간증 후 축하공연으로 고바울 루디아 부부의 특송과 박연하 가야금 병창의 국악창으로 참석자들을 흥겹게 하며 축하하였다.

3부 임원 취임식 및 법인 발대식은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안명환 목사의 총재 추대 및 이사장 박복우 목사의 취임패, 대표회장 노재환 목사의 취임패 증정이 있었다. 그리고 고문단과 총재단, 회장단과 임원진 60여 명의 임명장 수여식이 있었다. 이어서 박준영 국회의원과 박재상 전의원, 설송웅 전의원과 송일현 목사 등의 축사가 있었다.
부총재 동방영만의 결의문 채택과 복지회장 정운주 목사의 만세삼창 후 이사장 박복우 목사의 폐회선언으로 발대식을 성대하게 마쳤다.

 

사단법인 나눔행복나라는 “사랑과 나눔으로 다함께 행복한 세상을” 모토로, 동자동 쪽방촌 극빈층 주민에게 반찬도시락 나눔 사업을, 탑골공원 노숙자 및 어르신들에게 무료 점심식사 제공을 하며, 또한 11월에는 사랑의 쌀과 연탄 나눔사업을 계획하고 있다. 본 재단은 서울특별시청의 법인인가와 기획재정부에서 지정기부금단체로 승인을 받은 법인으로 기부금영수증을 발급하고 있다.
☞문의: 010-9930-7890. ☞후원계좌: 농협. 3010-1998-96731. (사) 나눔행복나라

저작권자 © 경기시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