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리움, 성남시 취약계층 아동 장학지원으로 1천만 원 후원
굿네이버스 경기1본부, 성남시 내 20명 아동에‘좋은이웃 기프트 카드’지원

사진제공 굿네이버스 경기1본부
사진제공 굿네이버스 경기1본부

[경기시사투데이] 24일(화), 굿네이버스 경기1본부(본부장 김정미)는 ㈜퓨리움(대표 남동규)의 후원을 통해 성남시 내 교육복지학교에 1천만 원 상당의 ‘좋은이웃 기프트 카드’를 전달했다. ‘좋은이웃 기프트 카드’는 코로나19 영향으로 경제활동을 중단하거나 실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초, 중등 아동 20가정에 50만원 상당 선불카드로 지원된다.

㈜퓨리움에서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생계가 어려워진 취약계층 아동의 지속적인 학업 여건을 형성하고,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고자 후원에 동참하였다.

㈜퓨리움은 입구형 대형 공기청정기인 ‘스마트loT 에어샤워’를 생산, 판매하는 기업으로 지난 8월 굿네이버스 와의 협약을 통해 국내 복지 사업 후원은 물론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시설 등에 ‘스마트IoT 에어샤워’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퓨리움은 ‘착한기술, 따뜻한 기업’을 모토로 사회공헌 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김정미 굿네이버스 경기1본부장은 “어려운 시기에 아동의 권리를 위해 협력해 주는 착한 기업이 있어 감사하다”며,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꿈을 위한 실질적인 지원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경기1본부는 코로나19 긴급구호 사업을 통해 경기도 내 저소득 가정 아동들에게 마스크, 손소독제, 코로나19 예방키트, 생필품 키트, 생계비, 태블릿 등을 지원하였으며, 계속해서 지역 내 교육기관 및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기시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