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men@ 페이스북코리아, 어린이 도서 430권 지원
굿네이버스 경기2본부, 장서수 적은 고양시 5개 초등학교에 지원 예정

사진제공=굿네이버스 경기2본부’
사진제공=굿네이버스 경기2본부’

[경기시사투데이] 22일(목), 굿네이버스 경기2본부(본부장 김영배)는 고양교육지원청(교육장 최승천)과 함께 어린이 도서 전달식을 진행했다. 해당 도서는 Women@(위민앳) 페이스북코리아에서 후원하였으며, 굿네이버스 경기2본부를 통해 고양시 초등학교 중 장서수가 부족한 5개교에 총 430권의 도서를 지원할 예정이다.

Women@(위민앳)은 모든 여성이 함께 성장하고, 혁신을 선도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페이스북의 사내 프로그램이다. 이번 지원은 10월 “세계 여자아이의 날”을 맞아 아이들이 자신다움을 찾고, 열린 사고를 키워 나가는데 작게 나마 보탬이 되고자 하는 뜻에서 이루어졌다.

김영배 굿네이버스 경기2본부장은 “코로나 19로 인해서 아동들이 활동의 제약이 많지만, 독서의 계절에 책을 통해 나와 친구들의 권리를 생각하고 다양성을 존중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아이들을 위한 양질의 교육기회가 확대될 수 있도록 교육 현장과 지역사회와 더욱 협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전달식을 통해 도서를 지원받은 최승천 고양교육지원청 교육장은 “Women@(위민앳) 페이스북코리아와 굿네이버스의 의미있는 도서지원에 감사드리며, 우리 학생들의 권리 및 다양성 존중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학교도서관에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기시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