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현파출소 협력단체와 관내 방역활동 실시
상태바
모현파출소 협력단체와 관내 방역활동 실시
  • 김영두 기자
  • 승인 2020.06.09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현파출소와 협력 단체긴급 관내 상가주변 방역 실시
모현파출소와 협력 단체긴급 관내 상가주변 방역 실시

[경기시사투데이]코로나가 잠시 주춤 하여 끝마무리 단계에 접어들었다 생각했더니 아차 하는 순간 다시 수도권을 중심으로 확산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7일(일) 모현파출소와 협력단체는 관내 방역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번에 긴급 방역을 실시한 지역은 모현읍 한국외대 주변을 기준으로 상가 밀집지역과 주변 주택 및 어린 아이들이 주로 이용하는 놀이터 등을 집중적으로 방역하였다.

긴급 방역을 실시를 바라보는 주변 상인과 시민들은  감사의 마음을 표하기도 하였다.

중앙경찰학교 301기 실습생 박보라 순경은 야간 근무를 마치고  방역활동에 참여하였다.
중앙경찰학교 301기 실습생 박보라 순경은 야간 근무를 마치고 방역활동에 참여하였다.

이러한 노력으로 인하여 코로나19 확산세가 주춤하고 이제는 생활방역 중심으로 전환되는 등 하루 빨리 코로나19가  끝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이번 방역에는 현재 모현파출소에서 실습 중인 중앙경찰학교 301기 박보라 순경이 이날 야간 근무를 마치고 따뜻한 마음으로 예방 방역에 참여하였다

박보라 순경은 실습을 시작하며 관내 주민들을 직접 마주할 수 있는 기회가 적었는데 긴급방역 활동을 하며 주민들과 많은 소통을 하였고 고맙다고 말씀해 주시는데 본인이 더 힘이 되었다고 말했다.

방역활동
어린이 놀이터 방역활동

 국민 여러분 코로나19 꼭 이겨냅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