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7대 모현면 체육회장 윤부기

지난4월 20일 제7대 모현면 체육회장으로 취임한 윤부기 신임 회장을 만나 각오와 포부를 들어본다.
윤부기회장은 지역사회에서 능원3리 마을 이장 및 모현면 의용소방대 능원지대장 직을 맡고 있으며 지역사회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제7대 모현면 체육회장 취임을 축하한다.모현면 체육회장으로 취임한소감 과 각오 한마디부탁 드린다.

먼저 4년6개월 동안 모현면 체육회장직을 마무리하고 떠나는 임호영 전임 회장에게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이번 모현면 체육회장직을 맡게되 많은 부담이 되는것은 사실이다. 역대회장과 임호영 전임회장이 이어온 경험을 바탕으로 한층 더 발전할 수 있는 모현면 체육회로 만들고 싶은게 나의 욕심이며 각오다.
무엇보다 모현면 체육회 8개 산하단체 회장님들과 우대을 더욱 가깝게 하여 모현면 스포츠발전과 화합에 이바지하겠다.

▲ 4월20일 취임식 사진



◐모현면 체육회가 앞으로 나갈 길은 무었이라 생각하나?

모현면 체육회 8개 가맹단체가 하나로 뭉치는 것이다 각 단체 회장님들과 정기적인모임과 지속적인 협조를 통해 모현면 체육회가 하나로 일원화 되는 것이 중요하다
모현면 체육회 산하단체가 체육회로 하나가 될 때 모현면 체육회가 변화할수 있고 모현면민 이 단합될수 있으며 모현면 체육회의 위상을 높일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 한다.

◐마지막으로 모현면민과 모현면 체육인들에게 할말이 있다면한말씀 부탁 드린다.

임기동안 안주하지 않고 회장의 역량을 발휘할 것이다.최고 보다는 최선을 다하는 회장이 되겠다.모현면 체육인과 함께고민하는 회장이 될것이며 체육인들이 있는 곳이라면 나의시간이 주어 지는한 많은 행사에 참석하여 그들과 함께 하겠다.
윤부기 회장은 아무리 임원들이 열심히 한다 하여도 체육인들의 참여와 도움 없이는 발전할 수 없다,면서 주민들과 동호인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 가족과 함께

◐모현면체육회 산화단체

구 분

단 체 명

회 장

회 원 수

비 고

1

축구협회

강창희

350

 

2

족구협회

김명중

100

 

3

테니스협회

이종관

40

 

4

씨름협회

김덕기

20

 

5

배구협회

김기용

15

 

6

탁구협회

정의철

60

 

7

게이트볼협회

윤석원

20

 

8

줌마렐라

박인자

20

 

 

 

◐윤부기 회장약력
성명:윤부기(61,8,15)
현 모현면 체육회장
현 모현면 능원3리장
현 모현면 의용소방대 능원지대장
전호박등불마을 위원장
전 경영인회장

 

저작권자 © 경기시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