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코로나19 극복 위한 후원물품 전달받아
상태바
구리시, 코로나19 극복 위한 후원물품 전달받아
  • 김영두 기자
  • 승인 2020.05.22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 쌀·건어물세트 ‘사랑의 꾸러미’ 130개 전달
▲ 적십자 쌀과 건어물세트 전달식
[경기시사투데이]구리시는 지난 21일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로부터 차상위계층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써달라며 쌀과 건어물세트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후원물품 전달은 평소 지역의 소외 계층을 위해 봉사하고 있는 적십자가 차상위게층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마련한 것이다.

후원물품은 쌀 130포, 미역·건다시마·건미역 세트 130봉으로 각 동 차상위계층 130명에게 각 세대별 1개씩 지급했다.

쌀과 건어물 세트는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부에서 후원받은 것으로 관내 8개동 곳곳에 적십자 회원들의 손길로 전달되며 코로나19로 외부 활동에 제약이 있는 분들에게는 안부 확인과 함께 사랑의 온정을 전달할 예정이다.

함정현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이웃들과 따뜻한 온정을 나누고자 쌀과 건어물을 전달하게 됐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맛있게 드시고 힘내셔서 건강하게 코로나를 이겨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안승남 시장은 “코로나19로 밤낮없이 봉사해주시는 적십자에서 우리 이웃들을 위해 마스크에 이어 쌀과 건어물세트를 지원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시에서도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건강하게 코로나19를 이겨내기 위해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하고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