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파가 모이는 개소식은 질병 확산을 초래할 수 있기에 연기 결단
코로나19가 진정 국면 될 때까지 후보의 자리에서 할 수 있는 역할 최선 다할것
국민들을 위한 보건 정책을 연구·개발하고, 국민의 안전과 경제를 되살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

오세영 민주당 경기도당 수석대변인
오세영 예비후보

더불어민주당 용인시(갑) 오세영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신종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하여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무기한 연기하며, 선거운동 행사도 축소하는 등 신종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총력 대응에 힘쓰겠다는 입장을 18일 밝혔다.

오세영 예비후보는 “선거 사무소 개소식의 모든 준비를 마쳤지만 많은 시민께서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하여 불안해하시는 상황에서, 인파가 모이는 개소식을 연다는 결정은 코로나 사태 조기 종식에 결코 도움이 되지 않을뿐더러 더불어민주당 선거운동 방침에도 맞지 않는다며, 시민 안전이 우선인 만큼 지지자와 민주당 당원, 시민 여러분께 이해를 바란다”고 양해를 구했다.

이어 오세영 후보는 백군기 용인시장님과 공무원분들의 24시간 비상 대응 체계 확대 운영으로 현재까지 용인시에서는 양성판정 환자가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오세영 후보 본인도 코로나19가 진정 국면에 들어서는 그날까지 후보의 자리에서 할 수 있는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부의장이기도 한 오세영 예비후보는 기필코 국회의원에 당선되어 “검역법, 의료법, 감염병 예방관리법 등 시민들을 위한 보건 정책을 연구·개발하고, 국민의 안전과 경제를 되살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 제 소신이 실현 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께서 많은 관심 가져주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기시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