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정치 김혜수

김혜수 예비후보
김혜수 예비후보

자유한국당 용인(을)국회의원 예비후보 김혜수 출마의변을 밝혔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용인가족 여러분!"용인을 위한 따뜻한 혁신!!" 엄마정치 김혜수가 출마인사 드립니다.

저 김혜수는 부동산학 박사, 용인시 도시계획 심의위원의 경험과 경제 전문가적 역량으로 용인의 가치를 높이고 우리 용인가족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헌신해 왔습니다.

그러나 용인의 발전과 시민의 행복을 견인해야 할 정치가 오히려 성장의 장애가 되는 참담한 상황을 참을 수 없어 가족을 지키는 엄마의 마음으로 출마를 결심하였습니다.

존경하는 용인가족여러분!!

우리 용인, 특히 우리 삶의 터전인 기흥은 성장과 행복으로는 단 한걸음도 전진하지 못한 채 방향을 잃고 무기력하게 살아온 "잃어버린 8년! 시련의 8년" 그 자체였습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도시브랜드 용인의 명성은 지난 시련의 8년 동안 빛을 잃었고 오히려 과거로 역행하고 있습니다.

바로 오늘, 지금 이 순간 우리 모두 체감하고 있듯, 우리 용인가족의 삶은 하루하루 더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용인의 경제가 무너지고 있습니다.

기흥 가족의 행복을 지키기 위해 엄마정치 김혜수가 나서겠습니다. 저 엄마정치 김혜수는 도시계획전문가로서 우리 기흥을 품격있는 도시로 확실히 성장시키겠습니다. 

문재인 정부의 실정을 막고 대한민국의 자유 시장경제를 지켜낼 경제전문가 누구입니까? 바로 여러분의 엄마정치! 김혜수입니다. 저 김혜수가 기흥의 민생경제를 반드시 다시 살려 낼 것을 약속드립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용인 기흥 가족여러분!

김혜수 엄마정치는 책임, 헌신, 신뢰입니다.

김혜수의 손을 잡고 다시 시작해 주십시오.

책임지겠습니다. 헌신하겠습니다. 이제 용인은 다시 성장할 것이고 다시 행복해질 것입니다.

용인이 선택한 엄마정치! 기흥이 선택한 김혜수가 엄마의 마음으로 기흥을 보듬겠습니다.

 

저작권자 © 경기시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