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처인구 중부대로 1539번지에 위치한 사랑의 요양병원 (병원장 남윤석 한의학 박사)과 용인시 장애인문화협회(회장 전욱재)는 관내 소외계층을 위하여 무료 의료봉사를 매월 1회씩 2시부터 5시까지 용인시 처인구 마평동 실내체육관 내 장애인 문화협회를 방문하여 협회원 100여명에게 혈압체크, 당뇨체크, 한방침술 등으로 진료하고 증상에 맞게 봉침 주사로 치료한지가 벌써 3년이 되었다.

침술 하시는 병원장 남윤석 한의학 박사
침술 하시는 병원장 남윤석 한의학 박사

매월 사랑의 병원 남윤석 박사를 비롯하여 간호사 의료봉사단원들은 용인시 지역 기초생활보장수급자, 차상위계층, 장애인,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매월 무료진료를 실시하여 의료비 부담으로 병원 가시기가 힘드신 사회적 약자 배려자에게 큰 힘이 되고 있으며 그분들의 건강관리를 위해서 사랑의 병원 의료진들은 최선을 다해서 봉사하였다.

이날 2019년을 마감하면서 한 해 동안 봉사와 후원을 아끼지 않고 수고하신 분들과 함께 6년째 후원에 밤을 진행하였다.

또한 행사장에는 경기도의회 엄교섭 의원님이 함께 참석하여 그동안 수고하신 봉사자와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격려 말씀을 전하시고 경기도의회 송한준 의장님을 대신하여 표창 상신을 하였다. 현대칼라팩 이문환 대표, 현대자동차 권영취, 동그라미팩 이성배 대표, 장애인문화협회 이중희 수석부회장, 장인영 사무국장, 조영선 이사, 이상 6명이 표창을 받았다.

엄교섭 도 의원께서는 그동안 고생 많으셨고, 경자년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시라고 당부 하셨다.

소외계층을 위하여 꼭 사용하여 달라고 ㈜현대칼라팩 이문환 대표께서 100만원을 후원하셨다. 후원하신 이문환 대표는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남곡리 474-1에 박스 제조 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면 매년 연말이면 후원금을 전달해 잔잔한 감동을 주웠다.

엄교섭 도의원 이문환 대표 전욱재 회장
(좌로부터) 전욱재 회장, 이문환대표, 엄교섭 도의원

또한 엄교섭 도 의원님께서 무료로 건강검진을 진행하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으며 검진 자들에게 독감과 홍역이 발생하고 있는 지금 건강관리에 좀 더 신경써주길 당부했다.

장애인문화협회 전욱재회장과 봉사자
장애인문화협회 전욱재회장과 봉사자

끝으로 장애인 문화협회 전욱재 회장은 회원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매월 방문하여 진료하여 주시는 남윤석 한의학 박사님덕분에 협회 회원들이 좀 더 자기 건강에 노력하고 있다며, 오늘 협회 사무실을 방문하여 진료하여 주신 병원관계자 모든 분들에게도 깊은 감사를 드리며, 올 한 해 동안 봉사자와 후원을 아끼지 않은 후원자, 그리고 임,직원 모든 분들께도 감사함을 전했다.

저작권자 © 경기시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