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태영 시장, “봉사하기 좋은 도시 만들겠다”
상태바
염태영 시장, “봉사하기 좋은 도시 만들겠다”
  • 김영두 기자
  • 승인 2019.11.21 2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염태영 시장, “봉사하기 좋은 도시 만들겠다”
[경기시사투데이] 염태영 시장이 ‘제16회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에서 “십시일반의 마음으로 자원봉사자들과 동행하고 봉사하기 좋은 도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수원시자원봉사센터가 제16회 자원봉사자의 날을 맞아 21일 시청 대강당에서 연 기념행사에 참석한 염태영 시장은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사람향기 나는 수원을 만드는 길에 동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제는 자원봉사자들의 처우에도 관심을 기울여야 할 때”며 “자원봉사자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봉사할 수 있도록 관련 제도를 보완하는 등 더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수원시 자원봉사단체 관계자·자원봉사자·공직자 등 40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자원봉사자·단체 유공 표창과 자원봉사 마일리지 기부 전달식 등으로 진행됐다.

염태영 시장은 자원봉사자 13명과 9개 단체에 우수단체상·최다봉사시간상·최고령봉사자상 등 표창장을 전달했다.

또 광교노인복지관,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연무사회복지관, 우만종합사회복지관 등 4개 기관에 자원봉사자가 기부한 마일리지 2000만원을 온누리 상품권으로 전달했다.

임숙자 수원시자원봉사센터장은 “수원 곳곳에서 봉사를 실천하는 자원봉사자분들이 우리사회에 가장 큰 선물”이라며 “지속적인 자원봉사 활동으로 따뜻한 지역사회를 조성하는데 앞장서 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