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3일 수도권 최초 파크골프장 시설 공인 인증

파크골프장 전경
파크골프장 전경

양평군은 지난 9월 3일 (사)대한파크골프협회로부터 수도권 최초로 파크골프장시설 공인 인증을 받았다.

파크골프장 시설 인증은 파크골프 전문 경기인과 시설 분야전문가, 변호사 등 파크골프 전문가로 이루어진 (사)대한파크골프협회 위원회원들이 경기장 규격, 안전시설 및 부대시설 관련 약 40여가지 항목을 점검하여 최종 인증절차를 거치게 된다.

양평파크골프장은 이 모든 항목을 최종 통과하여 2019년 9월 3일 수도권 최초로 파크골프장 인증을 받았다.

이를 기념하기 위하여 오는 11월 20일 오전 09:00경 대한파크골프협회 이금용 회장, 경기도 파크골프협회 임재홍 회장, 양평군파크골프협회 이희원 회장 및 파크골프 협회 관계자들과 함께 물맑은 양평 전국파크골대회 개막식과 파크골프장 시설 공인인증 기념 제막식을 함께 치룰 예정이다.

양평 파크골프장은 현재 81홀 규모로 이미 전국최대 규모의 시설과 편의시설로 전국에서 많은 파크골프 동호인들이 찾고 있는 시설로 이번 공인 인증을 통하여 더 많은 동호인과 관계자들이 양평파크골프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군 담장자는 “앞으로도 양평군 파크골프장을 전국 최고의 시설로 유지하기 위하여 예산 확보 및 시설 유지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기시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