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5천여명이 관람하며 용인시민체육공원을 뜨겁게 달궜다.

1만5천여명이 관람하며 용인시민체육공원을 뜨겁게 달궜다.
1만5천여명이 관람하며 용인시민체육공원을 뜨겁게 달궜다.

지난 10월 5일(토) 오후 5시 용인 시민 체육공원에서 블로그램이 주최, 주관하고 용인시와 코믹무비가 협조한 제1회 ‘슈퍼콘서트’가 송준근, 황인선 사회로 240분 동안 진행 되었다.

‘슈퍼콘서트’에는 가수 김건모와 DJ DOC, 룰라, 소찬휘, 백지영, 조성모, 코요태, 채연, 탁재훈, 노훈수(노유민, 천명훈, 김성수), 스페셜 게스트 걸그룹 핫플레이스가출연하고 1만5천여명이 관람하며 용인시민체육공원을 뜨겁게 달궜다.

특히 1990년대부터 2000년대를이끌었던 레전드의 주역들로 구성된 ‘슈퍼콘서트’는 약 4시간가량에 걸쳐 지루할 틈 없는 구성으로드레스 코드를 복고로 선정해 관객에게 특별한 추억도 선물을 주었고, ‘슈퍼콘서트’ 티켓 구매자에게는 마스크팩, 영화관 무료 이용권 2매, 몬스 자석패치등 블로그램 기프트박스까지 선물을 증정하였다.

좌석은 비지정석으로 스탠딩과 좌석, 장애인석 등 8개 구역으로 나누어졌으며, 당일 오후 3시부터 현장에서 순차적으로 입장이 이루어졌다.

주최 블로그램사는 “일과 육아로 바쁘게 살아가는 30~50대 분들에게 잠시마나 현실의 고됨을 벗어나 과거 추억을 상기시켜 주기 위해 이번 ‘슈퍼콘서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기획하게 된 이유에 대해 전하기도 했다.

이번 콘서트는 용인시체육회 이수덕 사무차장의 적극적인 노력으로 용인시민들에게 좋은 공연을 가까운 거리에서 보고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하기 위해 유치하게 되었다.

저작권자 © 경기시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