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5일 용인시민체육공원에서 90년대 빅가수 총출동

포스터
포스터

1990년대와 2000년대를 휩쓴 레전드 가수인 김건모, 소찬휘, 백지영, 조성모, 룰라, 디제이디오씨, 코요태, 채연, 탁재훈, 노훈수(노유민, 천명훈, 김성수)등이 출연하는 2019 블로그램 슈퍼콘서트 행사가 2019년 10월 5일 오후 5시부터 용인시 처인구 동백죽전대로 61 용인시민체육공원에서 개최된다.

용인에서 처음 열리는 슈퍼콘서트인데도 시민들의 높은 관심으로 티켓 구매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용인 수퍼콘서트 행사유치에는 용인시체육회 이수덕 사무차장이 용인시민들에게 문화 공연을 가까운 거리에서 쉽게 관람할 수 있도록 시민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공연유치에 심혈을 기울려 이루어졌다.

수퍼콘서트 입장 가능 시간은 “오후 3시부터이며 4시에 사전공연 이어서 5시부터 본공연”이 시작된다.

좌석배치도
좌석배치도

안전하고 쾌적한 공연을 위해 “행사관계자는 좌석 배치는 현장에 오는 순서대로 구매 티켓 확인후 좌석번호가 적혀있는 팔찌를 채워주며 팔찌에 적혀있는 번호가 구매자의 좌석번호가 되며, 공연장 내에 푸드트럭을 운영할 예정으로 가급 적 음식물 반입을 삼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몸이 불편하신 장애인, 임산부는 현장에서 안내원에게 부탁하면 최대한 대기시간 없이 입장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고 짐을 가지고 입장하는 관람객을 위해서 입구 2곳에 보관함을 설치 운영할 예정이다.

1990년~2000년 당시의 추억에 젖을 준비에 주최사 블로그램은 막바지 작업에 임하고 있으며 현재 잔디가 깔린 경기장의 구역인 A,B,C,D (총 8,400석)은 매진 된 상태이며, 관중석인 E,N,W (총 19,195석)은 현재 판매 중이고 당일 현장판매도 진행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기시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