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모현읍 천연비누 만들어 무지개지역아동센터에 전달
상태바
용인시, 모현읍 천연비누 만들어 무지개지역아동센터에 전달
  • 김영두 기자
  • 승인 2019.09.25 2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현읍 직원들이 관내 무지개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하여 소양호 시설장에게 직접 천연재료로만든 비누를 전달하고있다.
모현읍 직원들이 관내 무지개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하여 김진아 생활복지사에게 직접 천연재료로만든 비누를 전달하고있다.

지난 9월24일(화)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사무소(읍장 윤희영)에서는 직원들이 퇴근 후 곡물가루 등으로‘천연비누 만들기 체험’을 갖고 정성스럽게 만든 수제 비누를 관내 「아동복지시설 무지개지역아동센터」(시설장 소양호)에 전달하였다.

모현읍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돌보고 나눔을 실천하는 봉사의 참뜻을 되새길 수 있었다”고 말했다.

소양호 시설장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아동들
소양호 시설장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아동들

사랑의 비누를 전달받은 김진아 생활복지사는 ‘직원들의 사랑이 듬뿍 담긴 좋은 선물을 후원해 준 좋은 뜻을 받들어 우리 아동들에게 잘 배분하겠다’며 감사를 표시하였다.

무지개지역아동센터는 관내에 돌봄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보호서비스, 학습서비스, 문화서비스, 정서서비스, 연계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이용 아동들에게 무료급식을 제공하는 등 복지서비스 순기능을 감당하는 아동복지 시설이다.

항상 밝은모습의 무지개지역아동센터 아동들
항상 밝은모습의 무지개지역아동센터 아동들

또한, 모현 무지개지역아동센터는 2011년에 소양호 센터장이 모현지역의 어려운 아동들을 위해 사비로 설립하여 헌신적으로 봉사하고 있으며 특히 아동보호 프로그램, 교육프로그램, 문화프로그램, 아동참여프로그램, 지식연계프로그램, 무료급식제공까지 지역의 어려운 아동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운영으로 지역사회의 훈훈한 귀감이 되고 있다.

천연비누선물을 전달하는 김진아 생활복지사
천연비누선물을 전달하는 김진아 생활복지사

지역의 아동들에게 최고의 인성교육에 힘쓰는 무지개 지역 아동센터에서는 아래의 사진과 같이 아동을 모집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동모집공고
아동모집공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