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5일 오후 5시 용인 시민 체육공원에서 블로그램이 주최 및 주관하는 제1회 ‘슈퍼콘서트’가 진행된다.

포스터
포스터

오는 10월 5일 오후 5시 용인 시민 체육공원에서 블로그램이 주최 및 주관하는 제1회 ‘슈퍼콘서트’가 진행된다.

주최사 블로그램 측은 수원시나 다른 큰 도시보다 용인시 관계자의 권유와 용인시민 체육공원의 활성화 및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용인시민 체육공원에서 공연을 기획하게 됬으며 시민들의 관심을 부탁 드리며 특히 일과 육아로 바쁘게 살아가는 30~50대 분들에게 잠시마나 현실의 고됨을 벗어나 과거 추억을 상기시켜 주기 위해 이번 ‘슈퍼콘서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기획하게 된 이유에 대해 전하기도 했다.

‘슈퍼콘서트’가 역대급 라인업과 함께 소통하는 공연을 예고하고 있다

앞서 ‘슈퍼콘서트’에는 가수 김건모부터 DJ DOC, 룰라, 소찬휘, 백지영, 조성모, 코요태, 채연, 탁재훈, 노훈수(노유민, 천명훈, 김성수), 스페셜 게스트 걸그룹 핫플레이스가 출연을 확정지었다.

특히 1990년대부터 2000년대를 이끌었던 레전드의 주역들로 구성된 ‘슈퍼콘서트’는 약 4시간가량에 걸쳐 지루할 틈 없는 구성은 물론, 드레스 코드를 복고로 선정해 관객에게 특별한 추억도 선물할 예정이다.

‘슈퍼콘서트’ 티켓 구매 시 마스크팩, 영화관 무료 이용권 2매, 몬스 자석패치 등 파격적인 구성품으로 이루어진 블로그램 기프트박스까지 증정할 계획이다.

좌석은 비지정석으로 스탠딩과 좌석, 장애인석 등 8개 구역으로 나눠지며, 공연 당일 오후 3시부터 현장에서 순차적으로 입장이 이루어진다.

공연 티켓은 네이버 쇼핑, 인터파크 쇼핑, 블로그램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1차 배송은 오는 31일 일괄 배송된다.

저작권자 © 경기시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