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성 신인가수
강인성 신인가수

현재 천안소재 대학교에 재학 중인 강인성은 처음으로 2017년 4월 5일 첫 싱글 ‘너를 봄’으로 발표하고 신인가수로 데뷔하였다.

이후 두 번째로 음원을 낸 강인성은 2017년 ‘너를 봄’이후로 약 2년만에 두 번째로 앨범을 발표하며 2019 7월19일 두 번째 앨범 ’단둘이‘가 발표되었다,

'단둘이‘는 보컬:강인성, 작곡:강인성,박범준, 작사:강인성, 편곡:박상원 으로 진행되었으며, ‘단둘이’는 가수 강인성의 같이 살고있는 룸메이트들과의 합작품이라고 한다.

강인성 신인가수
강인성 신인가수

강인성은 “조바심 내지 않고 천천히 앞으로 한발 한발 내딛고 싶어요. 물론 최종 목표는 아주 유명한 가수로써 인정받고 성장하는 것이죠”라며 현재 ‘단둘이’에 이어서 나올 곡이 굉장히 많다며 많은 작곡하시는 선배와 형들 누나들이 곡을 주면서 녹음을 부탁하고 있는 상태여서 ‘단둘이’ 이후 또 빠르게 노래가 나올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자신의 목소리를 빠르게 다른 노래로 많은 사람들에게 들려드렸으면 좋겠다고 전했으며, 현 2학년 실용음악과에 재학중인 강인성은 더 좋은 대학으로의 편입을 목표로 현재 많은 연습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강인성 신인가수
강인성 신인가수

이번 [단 둘이]는 1집 앨범 너를 봄과 비슷하지만 다른, 좋아하는 이성을 생각하는 마음과 함께 있으면 하는, 고백을 하는 과정을 가사에 고스란히 담아 놓았다. 강인성의 ‘단둘이’는 7월 19일 전 음원사이트 멜론, 벅스, 지니, 네이버 뮤직 등에서 들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기시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