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자원봉사센터 동행실천봉사단, 기상아파트경로당 결연봉사 진행
상태바
동두천시자원봉사센터 동행실천봉사단, 기상아파트경로당 결연봉사 진행
  • 김영두 기자
  • 승인 2019.06.18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행실천봉사단, 경로당 결연 봉사활동 진행
▲ 동두천시자원봉사센터 소속 동행실천 봉사단은 지난 17일 기상아파트경로당을 방문해 쌀, 떡, 과일을 전달하고, 경로당 어르신과 종이접기, 놀이치료 프로그램을 통해 한층 가까워지는 시간을 마련했다.
[경기시사투데이] 동두천시자원봉사센터 소속 동행실천 봉사단은 지난 17일 기상아파트경로당을 방문해 쌀, 떡, 과일을 전달하고, 경로당 어르신과 종이접기, 놀이치료 프로그램을 통해 한층 가까워지는 시간을 마련했다.

동행실천 봉사단은 지난 5월 경기도 우수프로그램 ‘1봉사단체 1경로당 결연식’ 이후 첫 봉사활동을 펼쳤는데, 아주 오랫동안 방문한 것처럼 자연스럽게 융화되어, 활동하는 내내 서로 훈훈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활동에 동행한 동두천시장 부인 계연숙 씨는 “오늘 함께 해보니 지역에서 꼭 필요한 봉사활동인 것 같다. 회원들과 어르신 모두 행복한 모습을 보고 깊은 감동을 받았다. 더 많은 봉사단체와 경로당이 결연을 맺으면 좋겠고, 적극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봉사회 이인숙 회장은 “바쁜 일정에도 시간을 내어 봉사에 참여해준 회원들이 너무나 감사하고, 재능이 많은 회원들을 적극 활용해 어르신께 유용한 봉사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동행실천 봉사단은 무한돌봄팀 밑반찬 배달, 어버이날 행사지원, 교육청 행사참여, 생명사랑 자원봉사활동 등, 청소년에서 어려운 이웃에 이르기까지 지역을 위한 봉사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