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4일, 하반기 공연 티켓 오픈

키즈인비또
키즈인비또

(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은 7월 4일(목)에 용인시문예회관 처인홀에서 진행하는 어린이 대상 클래식 상설 기획공연인 <키즈인비또 콘서트>의 하반기 공연(총 8회)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하반기 <키즈인비또 콘서트> 역시 콘셉트를 유지해 상반기와 동일한 부제인 ‘클래식 음악으로 듣는 동화’로 진행된다. 8월 22일부터 12월 5일까지 ‘정글북’, ‘아낌없이 주는 나무’ 등 8편의 이야기를 음악과 함께 들려줄 예정이다. 하반기에는 키즈 음악회 전문 해설가 바이올리니스트 박소연의 스토리텔링과 함께 더 다양한 클래식 악기들과 발레가 무대 위에 등장하여 아이들의 들을거리, 볼거리가 더욱 풍성한 무대를 선보일 것이다.

<키즈인비또 콘서트>는 용인시문예회관에서 진행되는 상설기획공연 중 아이들에게 사랑받는 공연으로 14편의 이야기 중 5편이 상반기에 진행되었으며, 6월 27일 상반기 마지막 공연을 준비 중이다. 8월 22일에 시작하는 하반기 공연은 총 8회 진행되며, 하반기에도 어린이들이 클래식 음악을 자연스럽게 이해하고 쉽고 재미있게 감상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하반기 티켓예매는 7월 4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며 10인 이상 단체 예매 시는 전화 예매 또는 CS센터 방문을 통한 현장 예매만 가능하다. 티켓 가격은 전석 5천 원이며, 관람 연령은 만 48개월 이상이다. 예매 및 공연 관련 자세한 문의는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www.yicf.or.kr) 또는 CS센터(031-260-335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기시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