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력원자력 팔당수력발전소, 남양주시장애인재활자립작업장에 장애인 근로자 위한 차량 지원
상태바
한국수력원자력 팔당수력발전소, 남양주시장애인재활자립작업장에 장애인 근로자 위한 차량 지원
  • 김은별 기자
  • 승인 2019.05.17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수력원자력 팔당수력발전소는 지난 16일 남양주시 화도읍 소재 남양주시장애인재활자립작업장에 승합차 1대를 전달했다.
[경기시사투데이] 한국수력원자력 팔당수력발전소는 지난 16일 남양주시 화도읍 소재 남양주시장애인재활자립작업장에 승합차 1대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은 시청 앞 광장에서 이뤄졌으며, 전달된 차량은 남양주시장애인재활자립작업장에서 근로하는 장애인들의 출·퇴근 등의 이동편의와 생산품 납품 등에 사용되게 된다.

장애인들이 근로활동을 통해 자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남양주시장애인재활자립작업장은 기존에 노후화된 트럭 1대로 물품 등을 운송해 잦은 고장과 안전사고 발생가능성이 있었다.

이에 남양주시는 팔당수력발전소의 지역사회 지원사업인 ‘2019년도 팔당수력 사업자지원 사업 공모’에 지원해 신규 차량을 구입자금 3,000만원을 지원받았다.

김경민 팔당수력발전소장은 “근로를 통해 사회 구성원으로서 당당히 자립하기 위해 한 걸음 한 걸음 내딛고 계신 남양주시 장애인 분들의 걸음에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새 차와 함께 앞으로도 힘차게 달려 나가시길 바란다.”고 응원을 전했다.

한편, 남양주시는 지난 3월 한국수력원자력 팔당수력발전소와 ‘19년 발전소 주변지역 사업자지원사업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