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강로터리 클럽, 여주시장애인복지관 보조기기센터에 사랑의 차량 전달
상태바
여강로터리 클럽, 여주시장애인복지관 보조기기센터에 사랑의 차량 전달
  • 김영두 기자
  • 승인 2019.05.15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여강로터리클럽 여주시장애인복지관 보조기기센터 차량 전달

지난 14일 여주시장애인복지관에서 이항진 여주시장, 주범섭 국제로타리 3600지구 여강로터리클럽 회장, 김은희 여주시장애인복지관장 등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여주시 장애인복지관 보조기기센터 사랑의 차량전달식’을 가졌다.

여주시장애인복지관 보조기기센터는 그동안 노후 된 1대의 차량으로 보조기기수리 및 홍보를 위해 시골 곳곳을 방문함에 있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국제로타리 3600지구 여강로타리클럽 공모사업을 통해 여주시장애인복지관 보조기기센터 이용 장애인들의 서비스 향상을 위해 필요한 SUV 차량 1대를 지원받았다.

전달식에서 이항진 여주시장은 “여주지역의 장애인을 위해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국제로타리 3600지구 여강로타리클럽 관계자 여러분들에게 고맙다.”고 말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고, “앞으로도 소외계층인 장애인들을 위한 꾸준하고 다양한 지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 강로터리클럽 여주시장애인복지관 보조기기센터 차량 전달

여강로타리클럽 주범섭 회장은 “여주시 지역 장애인들의 복지증진을 돕고 지역과 상생하고, 사회적 소임을 다하는 로터리클럽이 되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하고, 지역사회 장애인들과 함께하는데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은희 여주시장애인복지관장은 “여강로타리클럽의 지원으로 그동안 노후차량으로 겪었던 사업수행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장애인들에게 신속한 업무처리를 할 수 있게 되어 감사드린다. 여주시 장애인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장애인복지를 위해 직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사랑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국제로타리 3600지구 여강로타리클럽은 1993년 10월 창립되어 100여명이 넘는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 2017년 여주시 장애인복지관 보조기기센터 설립 자금(미화 50,000달러)을 지원했으며, 그 외 사랑의 집수리 및 집짓기 16가구, 소외계층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저소득가정 보일러 시공 봉사, 헌혈 봉사, 환경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지역 내에서 펼치고 있는 여주시 대표 모범 로타리 클럽으로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