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둔에 반할 라~ 랄라 페스티벌’ 평생학습축제 25일 개최
상태바
신둔에 반할 라~ 랄라 페스티벌’ 평생학습축제 25일 개최
  • 김하늘 기자
  • 승인 2019.05.14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둔면 주민자치평생학습축제

신둔면 주민자치위원회(김태원)는 25일부터 26일까지 주민자치평생학습축제 ‘신둔에 반할라 ~랄라 페스티벌’을 예스파크에서 개최 한다고 밝혔다.

신둔면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올해 신둔면 예스파크에서 개최하는 평생학습축제에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무대공연 주민참여 이벤트, 주제가 있는 전시회 등 특별프로그램을 기획 운영할 계획이다.

신둔에 반할라~랄라 페스티벌을 통해 문화예술 학습축제로서 마을 속으로 들어가 지역주민과 함께 준비하며 참여하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였다.

신둔 평생학습 축제는 예스파크에서 25일(토)14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26일(일)까지 2일간 개최되며 초대공연 및 동아리공연, 평생학습체험프로그램 20여팀과 주제가 있는 전시회 도자테이블展, 일상디자인 드로잉展, 도자정원 아크릴화展, 예스파크 풍경展 한국화 등을 감상할 수 있으며, 특별 프로그램 “조선백자 평생학습 꽃을 피워라, 빨간 우체통, 평생학습 빛의 정원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었다.

특히, 26일(일) 15시에는 예스파크내 세라기타에서 ‘찾아가는 평생 아카데미 신둔 특집(26일 주철환 전MBC PD)”을 함께 만나보고 참여 할 수 있는 축제로 신둔에 반할 축제를 준비하였다.

신둔면에서는 올해 문호리 리버마켓과 협의하여 평생학습축제와 함께 참여하기로 하였으며 이천체험문화축제 또한 함께 진행하여 평생학습과 더불어 지역문화예술을 감상하고 체험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