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왕3동, 2019 열정! 시나브로 행사 열어
상태바
정왕3동, 2019 열정! 시나브로 행사 열어
  • 김영두 기자
  • 승인 2019.05.14 0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나브로행사

시흥시 정왕3동(동장 김낙필)은 지난 11일 정왕3동 행정복지센터 3층 대강당에서 주민자치위원회, 통장협의회 등 9개의 유관단체 회원 130여명과 환경정화 활동 및 시나브로 행사를 진행하며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 행사는 ‘나도 모르는 사이에 점점’이라는 시나브로 뜻처럼 정왕3동을 위해 봉사하는 유관단체 회원들이 행사를 통해 회원 간의 유대와 소통을 강화할 수 있는 첫 번째 창구를 만들고자 개최됐다.

유관단체 회원은 행사 시작 전 옥구천 일대의 쓰레기를 수거하고 주변을 청결하게 정비해 주민들에게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고자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의 시작은 청렴하고 공정한 사회를 구현하기 위한 「청렴선언문 낭독 및 청렴 결의 대회」였다. 유관단체 회원 일동이 청렴실천선언문 낭독 후 공무원 일동의 선언문을 낭독했다.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시민이 만족하는 청렴한 시흥을 만들기 위한 의지를 다지는 시간이었다. 두시간정도 진행된 체육행사는 유관단체 회원들의 화합의 한마당을 만들었다.

행사를 주관한 김낙필 정왕3동장은 “주민이 주인이 되는 시대에 모든 회원들이 뜻을 모아 정왕3동의 발전을 위해 애써주셔서 감사하다“며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이 행사를 통해 이웃을 위해 솔선수범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