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소방서(서장 정귀용)는 26일 오전 AW웨딩컨벤션에서 안성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및 7개 지역 의용소방대장 합동 이‧취임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학용 국회의원, 우석제 안성시장, 양운석, 백승기 도의원, 신원주 시의장,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원 등 250여명이 참석해 이‧취임하는 연합회장 및 각 대장의 노고를 치하하고 축하했다.

이임하는 김성환(남성 연합회장), 민동기(안성남대), 신명철(미양남대), 남철우(대덕남대), 신대철(칠장남대), 허은희(금광여대), 박우원(대덕여대), 김영자(서운여대)는 각종 재난현장에서 남다른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역안전 및 소방행정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공로패를 받았다.

또한 새로 취임하는 김선용(남성 연합회장), 이추현(안성남대), 김장수(미양남대), 안병석(대덕남대), 박성수(칠장남대), 조영민(금광여대), 태남이(대덕여대), 고영선(서운여대)은 다년간의 현장 및 사회봉사 활동 등을 통해 대원들 사이 두터운 신망과 신뢰를 바탕으로 투철한 봉사정신과 리더십을 인정받아 이번 신임 연합회장 및 대장에 취임하게 됐다.

김선용 연합회장은“임원진 활동 경험을 통해 합리적인 의사결정과 소통으로 소방발전과 안전한 안성시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취임사를 전했다.

정귀용 서장은“의용소방대 발전에 최선을 다해온 이임 연합회장‧대장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신임 연합회장 및 대장들에게 의용소방대 활동으로 지역주민 안전문화 발전을 위해 안성시 안전지킴이로 최선을 다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시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