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려운 학생들에게 매학기 2,000만원 장학금 전달 -

▲ 한국부동산개발협회·문주장학재단, 한양대 장학금 전달

한국부동산개발협회(회장 문주현/ 현 문주장학재단이사장 겸 세계청년리더총연맹 상임고문)은 2월 22일 오전 10시 한양대학교 백남학술정보관 국제회의실에서 한양대학교 도시대학원 및 부동산융합대학원 석·박사과정의 어려운 재학생들을 위하여 2천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한국부동산개발협회와문주장학재단은 2017년부터매학기2천만원의장학금 지원및상호협력도모,도시및부동산분야의정보교육을위한협약을 체결하고,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장학금 전달을 통해 도시 및 부동산 분야에서 전문성이 뛰어난 인재들을 발굴·육성하는데에 기여하고 있으며, 보다 많은 업계와 관련 학계와의 교류가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본보기가 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승배 한국부동산개발협회 수석부회장, 김홍배 한양대학교 부동산융합대학원장 등 많은 관계자가 참석하였으며, 김승배 수석부회장은“장학금을 받는 학생들이 제4차 산업혁명시대의 부동산산업을 이끌어갈 디벨로퍼로 성장해 국가발전에 기여해 주길 바라며, 더 많은 어려운 후학들에게 배움의 길을 열어주고 희망을 주는 아름다운 나눔의 선순환이 이뤄지길 소망한다.”라고 말했다.

2001년 설립되어 출연금 369억원 규모의 문주장학재단[이사장 문주현]은 현재까지 중・고등학교 및 대학교, 대학원생 총 2,537명 47억원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한편, 한국부동산개발협회는「부동산개발업의 관리 및 육성에 관한 법률」제29조에 근거해 설립된 법정단체로 우리나라 부동산개발업체를 대표하고 있으며, 동법 제30조 및 제34조에 따른 부동산개발업 등록 등 법정(위탁)업무, 부동산개발 전문인력 양성 및 통합관리사업, 정책건의, 회원확대, 창조도시부동산융합 최고위과정 개설⋅운영, 인큐베이팅센터⋅민간공공개발협력센터 설립⋅운영 등 업계의 발전과 회원사 지원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적극 추진중에 있습니다. 또한, 개발업의 건전한 발전과 부동산개발 관련 업무의 전문화 도모 및 국민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기시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