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인문화재단, ‘2018 용인청소년예술꿈드림 수료식 및 후원 감사의 날 행사’ 진행

(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은 용인시에 거주하고 있는 청소년을 위한 재단의 대표적인 장학 사업인 ‘2018년 용인청소년예술꿈드림 수료식과 후원 감사의 날 행사’를 12월 5일 용인포은아트홀(시민사랑방1)에서 진행했다.

올해 4번째로 진행된 용인청소년예술꿈드림 장학 사업은 재단에서 관내 기업 및 일반인들의 후원을 받아 2015년부터 시작된 사업으로 장래 예술가를 꿈꾸고 있는 고등학생 중 사회적 배려 대상자 중 매년 6 ~ 8명의 고등학생을 선발하여 후원금을 통해 학업에 필요한 교육수강료와 재료구입비를 지원하는 재단의 대표적인 장학 사업으로 그동안 25명의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원해왔다.

한편 이번 수료식에는 청소년예술꿈드림 장학 사업의 지원을 받은 학생 및 후원사 대표, 재단 임직원들이 참석하여 후원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고 후원을 통해 꿈을 키운 5명 학생들의 소감 나눔으로 마무리되었다.

재단 관계자는 ‘재단에서는 앞으로도 계속 장래 예술가를 꿈꾸는 어려운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하여 후원 해 주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내년에도 용인청소년예술꿈드림 사업을 통해 더 많은 용인지역 청소년들이 예술가의 꿈을 키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시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