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상태바
2017년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 경기시사투데이
  • 승인 2017.12.0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기간: 2017.12.08.~2018.03.25-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아침고요수목원 내 주요정원)-
 

매해 겨울 새로운 테마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오색별빛정원전은 10만여 평의 야외 정원 곳곳을 다채로운 조명과 빛을 이용하여 특별한 주제를 가지고 표현한 야간 조명 점등행사이다.

국내 최초로 시도된 새로운 빛의 풍경인 ‘오색별빛정원전’은, 인공적인 조명 속에서도 한국 자연의 미를 한껏 느낄 수 있어 많은 관람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자연과 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사랑, 동물, 식물 등 다양한 테마로 표현한 빛이 전시되어 있어 가족단위 뿐만 아니라 연인들에게 매해 겨울마다 사랑받고 있는 행사이다.

수목원 내 전 정원을 밑그림 삼아 친환경 소재인 LED 전구를 사용한 ‘오색별빛정원전’은 화려한 빛 축제의 대표격이다.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이 열리는 가평근처에는 수많은 맛집들과 펜션들이 고객들을 반기고 있다.

아침고요수목원맛집으로는 동기간, 산천애, 들풀, 송원막국수, 해피트리, 나무아래오후가 대표맛집이며 금강산숯불닭갈비, 언덕마루 가평잣두부집, 칠오숯불닭갈비, 채원, 엉클스, 송원등도 추천할 만하다. 아침고요수목원 숙박숙소로는 아침고요펜션, 초콜릿펜션, 뿌리가든, 더뮤즈 펜션, 클럽피쉬, 하늘숲펜션 등 펜션들이 많다.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연계여행지로 가평 가볼만한 곳은 명지산, 축령산, 도마치계곡, 유명산, 운악산, 호명산, 호명호수, 청평호반, 용추계곡, 아침고요수목원, 잣향기푸른숲, 쁘띠프랑스, 자라섬 캠핑장,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 허수아비 마을 등이 있다.

 사진은 2016년 사진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