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처인구 모현면 소재 청광레미콘(대표이사 김형진)은 이동면 묘봉리 268번지(답)3.168㎡ 논, 가뭄극심지역에 레미콘 차량9대를 이용하여 농업용수를 공급하는 자원봉사를 27일(화) 실시하였다.

이번 농업용수 공급 자원봉사는 계속되는 가뭄으로 논바닥이 갈라지고 모가 타죽는 가뭄이 심각한 논에 농업용수를 공급하여 영농에 어려움을 격고 있는 농업인들을 돕고자 추진되었다.

 

용수공급에는 청광레미콘 소속 레미콘 운전기사 9명이 참여하여 오전9시부터 오후2시까지 처인구 이동면 묘봉리 김봉식 씨의 논에 총 54톤(레미콘차량9대)의 농업용수를 공급하였다.

특히 청광레미콘은 요즘건설경기가 활기를 뛰고 있어 레미콘이 바쁜 중에도 극심한 가뭄으로 농민들의 애타는 마음을 외면할 수 없어 대민지원을 하게 되었으며 모도가 함께하는 사회, 아름다운 사회를 구현하고자 농업용수 대민봉사를 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김학목 묘봉3리 이장은 극심한 가뭄으로 고통받는 농민들을 돕는 일에 자발적으로 동참해준 청광레미콘대표이사와 오늘 차량으로 농업용수공급에 참여한 레미콘가사들과 관계자 분께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했다.

농업용수 공급 지원에 함께 동행 한 청광레미콘 경영지원팀 조윤호 대리는 풍족하지는 않지만 다소나마 가뭄해결에 도움이 되었으면한다고 말했고, 참여한 레미콘 기사들 역시 “내 부모님께서도 농사를 짓고 계신다. 물이 채워진 논을 보며 기뻐하는 농민들을 보면 내 일처럼 기쁘다.” 며 오늘 자원봉사의 큰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주)청광소개

 
1993년 11월 23일 경기도 용인시 모현면 백옥대로 2183-1 (갈담리 423-5)설립한 (주)청광(대표이사 김 형진)은 "언제나 미래지향적인 도전정신으로  인재육성을 통한 도전과 열정의 창조적인 기업" "글로벌시대에 변화를 선도하는 비전이 있는 기업" "품질을 통한 고객으로부터 신뢰받은 기업으로 인정받기 위해 끈임 없이 노력하고 있는 중견기업"이다.

또한, 삶의 질을 중시하는 가치경영의 실천으로 고객만족을 통한 지식경영의 실천과 알찬 기업문화 구현으로 품질향상을 제고하여 양질의 레미콘 및 아스콘을 통한 건설 산업의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 오고 있다.

(주)청광은 2008년 골재(CRUSHUING 및 SAND PLANT)사업의 진출을 통하여 레미콘 및 아스콘 원가절감을 실현하여 동종업계 대비 경쟁력 제고 및 건설SOC의 INFRA를 이루었으며, 이를 통하여 사회에 환원 될 수 있는 기업으로서, 기존의 off-line의 한계를 탈피 하고져 물류, 환경, 유통, 레저산업 및 서비스업 진출을 통한 기업성장을 실현하고 있다.

특히 2007년 해외 레저산업 진출은 (주)청광 및 관계사의 기존 건설유사업종 일방에서 업종다변화의 시발점 및 글로벌시대에 변화와 성장을 추구하는 글로벌기업으로의 출발점이다.

앞으로도 (주)청광은 인재를 통한 가치창조(creative)가 미래를 여는 밑거름(vision)이 된다고 믿으며 이를 통한 글로벌 시대의 경쟁력을 통한 고객여러분께 보답(receive)하겠으며, 더불어, 언제나 고객을 위해 최고의 서비스와 품질을 공급 하는 일념으로 전임직원이 한마음 한뜻이 되어 힘차게 노력하고 있다.

대표전화: 031-334-8105
레 미 콘 : 031-334-4327
아 스 콘 : 031-322-4327 
 

저작권자 © 경기시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