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베스트 직영점 ‘카페 1919’에 이어 순천본점, 대전신흥점에서도 후원참여 이어져

‘사진제공=굿네이버스 경기2본부’
‘사진제공=굿네이버스 경기2본부’

[경기시사투데이] 굿네이버스 경기2본부(본부장 김영배)는 광명시에 위치한 주식회사 더베스트(대표 황주하)가 운영하는 카페 1919에 좋은이웃가게 현판을 전달하였다고 29일 밝혔다.

㈜더베스트는 무인시스템을 이용해 편리하게 운영되는 스터디카페 브랜드 ‘더베스트 스터디카페’를 운영 중인 가맹본사로 카페 1919를 함께 운영 중에 있다. 가맹점을 오픈할 때마다 꾸준히 지역사회에 학습지원이 필요한 저소득 가정의 학생들을 위해 기부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2020년 12월 29일 카페 1919에서 처음으로 지난해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동참했으며, 2021년에 순천본점과 대전신흥점에서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해외아동 1:1 결연을 위해 후원하기로 했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황주하 더베스트 대표는 “작은 선행들이 모이면 좋은 세상을 만들 수 있다는 생각을 지지하며, 앞으로도 더베스트 스터디카페의 가맹 점주들과 작은 선행부터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는 기회들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김영배 굿네이버스 경기2본부장은 “아동들의 꿈을 응원하는 따뜻한 기업인 ㈜더베스트에 감사드린다”며, “후원금은 결연된 해외 아동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고 말했다.

경기도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경기2본부(031-908-1391)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기시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