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의회, 자치행정위원회, 국제문화국 업무보고
평택시의회, 자치행정위원회, 국제문화국 업무보고

[경기시사투데이] 평택시의회 자치행정위원회(위원장 이관우)는 지난 27일 평택시의회 자치행정위원회 회의실에서 평택시 관계공무원으로부터 국제문화국 소관 주요 업무 및 현안 사항에 대한 업무보고를 청취했다.

이날 회의에는 이관우 자치행정위원장과 최은영 부위원장을 비롯해 김동숙·김승겸·이윤하 의원이 참석했으며, 평택시에서는 국제문화국장 및 관련 부서 과장 등이 업무보고를 위해 참석했다.

위원회 위원들은 ▲ 2021년 굿네이버사업 예산 추가 반영 ▲ 평택시 주한미군 역사 아카이브 2단계 사업 추진 ▲ 2021년 문화기반시설 사업 추진계획 ▲ 언택트 관광콘텐츠 제작․설치 ▲ 평택호 유람선 운행 추진 ▲ 체육회 법정법인화 추진계획 ▲ 공공체육시설 확충 사업 추경 ▲ 주한미군 반환공여구역(CPX훈련장) 활용방안 수립 등 총 8건에 대해 집행부의 업무 보고를 청취한 후, 이어진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업무추진 방향에 대한 보다 심도 있는 검토를 주문했다.

이관우 위원장은 “집행부에서는 오늘 업무보고에서 논의된 사항에 대해 면밀히 검토해 사업에 반영해 주길 바란다”며“시에서 추진되는 사업이 성공적으로 진행 될 수 있도록 의회와 사전 협의를 거쳐 진행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시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