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총회장후보 추대, 총회총대선출-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통합)산하 서울강동노회 제60회 정기노회(노회장 림형천목사)가 2017년4월4일(화) 오전9시에 경기 광주시소재 양문교회당에서 개회되어 예장총회(통합) 부총회장후보 정도출목사를 만장일치로 추대하고 40명 총회총대를 선출하는 등 성대하게 진행되었다.

▲ 설교 림형진 노회장


이날 1부 개회예배는 부노회장 김만배목사 인도로 김금률장로 부노회장의 기도와 김완영 회의록서기가 요한계시록2장1-7절을 봉독하고 양문교회 성가대에서 찬양을 하였다. 이어 노회장이 “어디서 떨어졌는지를 생각하라”는 제목으로 설교하고 전 노회장 정도출목사가 엄숙하게 축도를 하였다.

▲ 부충회장 후부 정도출목사

2부 성찬예식은 전 노회장 공용준목사 집례로 장로들이 분잔. 분병을 나누며 사순절에 주님의 죽으심을 묵상하고 경건의 시간을 가졌다.
3부 회의 진행은 노회장의 사회로 서기사무보고, 각 위원회보고, 각 부서보고를 받고 노회장이 정회를 선포하였다. 이어 총대들은 양문교회 별관식당에서 뷔페 오찬을 들며 회기애기한 분위기 속에 친교를 가졌다.

▲ 김진아 사모합창 지휘자

4부 오후 속회에는 「서울강동노회교역자부인회」(일명: 사모회, 유경희회장(분당제일교회))사모합창단에서 지휘자 김진아(금밭교회)와 정은진양의 반주에 맞춰 사모합창단원 30여명이 ‘기뻐하며 찬양하세’ 찬양하였고 찬양에 은혜를 받은 총대들이 아낌없는 박수갈채를 보냈다.

▲ 찬양하는 사모합창단

이어 노회원들은 만장일치로 정도출목사를 차기 예장(통합)총회 부총회장 후보로 추대하고, 노회선거관리위원회에서 총회총대투표를 실시하여 목사,장로 40명 총대를 선출하였다.

▲ 노회 공천부보고
▲ 제60회 강동노회 임원(좌로부터)부서기 유성칠 회록서기 김완영 부회록서기 강가호 부노회장 김만배 노회장 림형천 부노회장 김금률 서기 홍기영 회계 송한일 부회계 민영진

총회총대투표

<목사총대명단/20명>
정도출 림형천 홍기영 공용준 정봉가 박기철 오양현 김상옥 정진오 최민준
강정식 박동석 윤동희 김만배 장경덕 손세영 김대동 지광복 박진석 정기수

<장로총대명단/20명>
김금률 송한일 독고인호 사학기 박성규 진명기 윤복수 이종락 김정인 민영근
김남수 백승모 김기수 박종우 김현갑 김재승 민병태 김광종 김동진 권순건

▲ 총회총대투표

이날 노회는 헌의안과 신안건을 모두 처결한 후 노회장이 양문교회 당회장 공용준목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은혜롭게 정기노회를 마쳤다. 서울강동노회는 4월6일(목)오후2시 선사교회당(박국배목사 시무)에서 목사임직식을 갖게 된다.

<목사임직자 명단>
김남준 박일성 이연우 이창영 임현호 전수희 전종아 정낙홍 하준 하현규

 
 

 

 

저작권자 © 경기시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