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문화협회 전욱재 회장 등 3명에게 수여-

▲ 고영재 모현면장(좌측으로3번째)과 수상자 들

10일 오전 11시 30분 모현면사무소 (면장 고영재)는 면장실에서  지난1월 모현면 관내 저소득층과 독거노인 장애인가정에 겨울철을 따듯하게 보낼 수 있도록 사랑의 연탄 배달(연탄4.000장)과 1초 욕실용 난방기를 각13가정에 직접 찾아다니며 설치를 하여준 한국장애인문화협회 전욱재 회장, 제일조립식건축 윤필상 대표, 현대자동차 권영취 부장, 장애인 문화협회 장인영 사무국장. 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고영재 모현면장은 장애인 문화협회 임원들에게 모현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보내준 따뜻한 사랑에 감사를 전했다.

오늘 표창장을 받은 한국장애인문화협회 봉사단 임원들은 실질적으로 직접 찾아 가는 봉사를 하므로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또한 기흥구, 수지구 에도 욕실용 1초 난방기를 설치하여 주었으며, 장애인 문화예술 아카데미를 개설하여 2년째 중증 장애인 및 어려운 학생들에게 매주 1회씩 무료로 악기를 가르치고 있다.

한국장애인문화협회 전욱재 회장은 이번에 연탄과 1초 난방기를 설치하면서 모현면 의 장애인가정을 방문하였을 때 너무나 정리가 되지 않아서 지저분한 것을 보고 날씨가 풀리면 방문하여 청소를 하여주겠다고 하였으며, 앞으로도 봉사단 임원들은 쉬지 않고 어렵고 소외된 이웃에게 찾아가는 봉사를 계속이어 가겠다고 하였다.

저작권자 © 경기시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