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노인 무료검진 등 요양원, 장애인단체 음악봉사 지원-

▲ 장애인 복지 유공자 용인시장 시상

9일(월) 용인시청 시장실에서 장애인 복지 유공자에 대한 용인시장 시상이 있었다.

이날 시장상을 수상한 (주)현대칼라팩 이문환 대표는 처인구 양지면 용곡로 92에서 칼라 박스 제조업을 경영하면서 용인시 독거노인 및 장애인시설 무료건강검진 실시지원으로 노인과 장애인 건강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용인시장 상을 수상했다.

▲ 정찬민 용인시장 (주)현대칼라팩 이문환 대표

현대자동차(주) 권영취 판매부장은 관내 독거노인 및 장애인시설 김장봉사 및 용인 장애인 문화협회(회장 전욱재)와 함께 서울의 대형 유통시장에서 야채류를 구입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고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환경을 조성한 공로로 용인시장 상을 수상했다.

▲ 정찬민 용인시장 현대자동차(주) 권영취 판매부장

용인시 장애인 문화협회 음악 아카데미 조세원 단장은 용인시 관내시설 요양원 및 장애인단체 음악공연을 지원한 공로로서 용인시장 상을 수상했다.

▲ 정찬민 용인시장 조세원 단장

(주)동그라미팩 이성배 대표와, 모두투어 여행사 손재군 대표는 독거노인 및 장애인 보호시설 무료 전기시설 공사 및 도넛츠 빵 전달 및 중증 장애인 시설 지원 봉사활동의 공로로 용인시장 상을 수상했다.

▲ 정찬민 용인시장 (주)동그라미팩 이성배 대표

이문환 현대칼라팩 대표는 “이번 표창은 장애인 및 독거 어르신들에게 효를 실천하고자 하는 마음을 바탕으로 무료건강검진 지원을 하게 되었으며 실천을 위해 모두가 노력한 결과라 생각한다. 며 앞으로도 관내 독거노인,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기시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